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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조언으로 다단계 마케팅 장애물을 극복하십시오.

미륵잠만보 2020. 6. 3. 11:04


이 조언으로 다단계 마케팅 장애물을 극복하십시오.




다단계 마케팅이 한원 기반 사업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결국 무너질 것이라는 큰 기대를 가지고 그런 벤처 사업에 참여한다.


너는 너의 경력을 쌓을 필요가 있으니, 전문가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이러한 아이디어와 팁은 당신의 성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MLM을 친구나 가족과의 관계에서 크게 분리하여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처음에는 친구나 가족과 공유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가족 구성원을 당신의 동그라미로 밀어 넣지는 마라.


이것은 당신을 공격적으로 보이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의 관계를 흔들게 할 수 있다.




매일 목표를 세워라.


다단계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만의 사장이 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좋은 일이기도 하고 큰 책임이기도 하다.


이것은 목표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것들을 매일 적고, 그것들을 고수해라.


당신의 성공을 추적하기 위해 이것을 습관화하라.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반드시 철저히 테스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좋지 않은 물건을 파는 것을 멀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일이 생기면 다른 제품을 팔아야 한다.


그들이 돈을 잘 내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경력을 낮은 품질의 제품 판매에 위험에 빠뜨릴 것이다.




고객 및 팀 구성원의 충성도를 인식한다.


가능한 한 자주 그들에게 보상을 해 줘라.


고객이 예외적인 주문을 하거나 팀에 신입 사원을 데려올 때 고객에게 보상하도록 하십시오.


보상은 무료 상품, 상품권 및 기타 진정으로 의미 있고 유용한 아이템의 형태를 취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의 고객들에게 느끼한 선물을 주지 마라.




피라미드식 계획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해라.


다단계 마케팅이 위아래로 이어지는 것도 많지만, 평판이 떨어지는 것도 있다.


예를 들어 피라미드식 계획은 평판이 좋지 않다.


초기 제안은 처음에는 사실이기엔 너무 좋아 보일 수도 있고 정말 좋아 보일 수도 있지만, 결국 큰 손실의 위험은 너무 크다.




함께 일할 회사의 무결성을 평가하십시오.


현재 CEO를 연구하십시오.


이 사람은 이런 종류의 사업을 다뤄본 경험이 있는 사람인가? 한 사람으로서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의 실패와 성공을 보라.




모멘텀과 타이밍은 그들과 함께 다단계 마케팅 기회를 신청하기 전에 보고 싶은 회사의 양면이다.


이 사업은 현재 어떤가? 내부 작업은 어떻게 되어가나? 성장과 성장 예측을 보라.


실패할 운명인 비즈니스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블로그는 신입 사원들에게 당신의 회사를 보여주는 한 방법이다.


성공은 동기부여를 받는다.


MLM 기회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경험이 풍부한 마케터들의 정보에 굶주려 있다.


MLM 블로그를 설치하고 여러분의 통찰력을 공유하는 것은 윈-윈 상황이 될 수 있다.


독자들은 훌륭한 정보를 배우고 동기부여가 된 신병이 찾아온다.




앞의 글을 읽고 나면 가치 있는 MLM 기회를 선택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사기를 피하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할 방법을 알고 있다.


이 조언들로 시작해서 거기서부터 시작해라.